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 도시락 요수정 헬로잇츠 후기

건강/다이어트

by 갱쿤 2021. 4. 19. 13:49

본문

이전에 포르미 인생 도시락을 먹고 다른 도시락들도 구매해서 다양한 브랜드를 리뷰로 올려보려고 했더니
생각보다 양이 너무 적어서 고르기가 너무 애매하네요. 아무리 다이어트라지만 너무 적어서 양이 안차면 오히려 배고파서 역효과가 오는 것 같아요. 다른 브랜드는 가격도 저렴하지만 그만큼 부실해 보이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고민 고민하다가 헬로 잇츠가 그나마 좋아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헬로 잇츠 도시락에도 다양한 상품으로 칼로리가 250 때도 있긴 한데 저는 너무 양이 적으면 오히려 힘들어서 포기할 것 같아서 헬로 잇츠 요수정 도시락이 양이 많아 보이고 구성도 괜찮아 보여서 개인이 구매 후에 10개 먹을 때쯤에 후기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네이버에서 구매했음

헬로 잇츠 도시락 간편 도시락 구매내역입니다.  ㅎㅎ

 

 

헬로잇츠 수닭갈비

 

다른 도시락들은 250칼로리로 양이 생각보다 적어 보여서 그나마 양이 많아 보이고 칼로리가 조금 있는 것으로는 두 번째는 헬로 잇츠 도시락이더라고요. 양이 적으신 분들은 적당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것 처음 먹고 조금 부족함을 느껴서 두 개를 먹을까 했습니다 ㅋㅋ;;

물론 개인에 양과 적응에 따라서 다 다른데 저는 이것 먹고 부족함을 너무 느껴서 결국 야식을 주문해서 먹어버렸습니다 ㅜ

 

헬로잇츠 요수정 안동식 찜닭

 

헬로 잇츠 요수정 안동식 찜닭에 닭은 솔직히 조그마 난 감자에 5 ~ 6조각 정도 있긴 해요 저 같은 경우는 반찬으로 배를 채우기보다는 맛만 보는 것이지만요 ㅋㅋㅋ 그래도 소식으로 관리를 해야 하다 보니 어쩔 수 없죠...
찜닭은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양을 적게 드시는 여성분에게는 딱 맞는 양입니다. 맛 또한 괜찮고요, 가격대는 할인?으로 구매를 했던 것 같은데요

12개를 39,400원에 구매를 해서 개당 3,283원 정도로 구매를 했습니다.

직장 동료분이 닭가슴살 샐러드를 5 ~ 6천 원을 주고 직접 사 와서 먹던데 건강에는 좋아 보이나 뭔가 영양은 많이 부족해 보이기도 하고 닭가슴살이 있어서 단백질도 보충되겠지만 너무 풀만 먹는 느낌이 기두 하고요,

그리고 매주마다 그렇게 드셔서 맛있어요?라고 물어봤더니 즐거운 점심시간에 점심을 드시면서 표정이 그리 좋지는 않으시더라고요,

물론 몸을 생각해서 먹고 싶은걸 먹지 못하고 건강한 맛이라니! 저 또한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ㅋㅋ

 

요수정 탄두리 볶음밥

 

밥은 일반 잡곡밥이 아니라 조금 양념이 되어있어서 밥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마치 볶음밥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건강을 생각해서 저염식에 소식을 선택했지만 너무 부실하게 먹게 되면 오히려 먹는 것에 아쉬움과 미련이 남아서 안 좋은 것 같아요. 기존에 양을 많이 드셨던 분들은 조금씩 양을 줄여가면서 벨런스를 맞추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요수정 소고기버섯

 

요수정 소고기 버섯입니다. 3200원대에 소불고기 반찬이라니 좋긴 했어요, 물론 양은 적습니다 ㅋㅋ 수저 한두 번이면 다 퍼질 것 같긴 해요, 하지만 요즘 올챙이처럼 나온 배를 보면 눈감으면서 다짐을 하게 되죠 ㅋㅋ

작년 여름에는 나온 배가 민망해서 억지로 셔츠 위주로 입었는데 올해에는 꾸준히 먹고 관리해서 쏙 들어간 배에 날씬 날렵한 라인으로 반팔티를 입고 싶네요,

저도 파이팅하고 다이어트 결심하신 분들 모두 파이팅합시다! 할 수 있어요 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