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 식단 뱃살빼기 직장인분들도 시작해보세요.

건강/다이어트

by 갱쿤 2021. 4. 10. 21:39

본문

다이어트 식단 저도 인터넷 검색 많이 해봤습니다. 그 유명한 아이유 식단, 외에 다양한 연예인들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해서 단기간에 살도 빼고 뱃살도 빠진 모습들에 사진들 보면 나도 저렇게 해서 살 빼야지 라구요. 물론 폭식을 하는 연예인도 있겠지만 비주얼적으로 몸이 중요하기 때문에 정말 아주 철저하게 관리하는 식인 대요. 이게 현실적으로 일을 하면서 관리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저는 살이 그렇게 많지 찌지는 않았지만, 보기외에 나온 배로 인해서 여름에 반팔티 입고도 배에 힘을 주지 않으면 민망할 정도가 되어버렸습니다; 해서 다이어트 식단관리를 하면서 현실적으로 다 가보려고 합니다.

저는 잠시 일을 쉬고있지만 직장을 다니면서 식단 관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제가 추천드린 다이어트 식단 방법으로 직장인 분들도 많이 시도해서 효과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이어트 먹으면서 하자

 

1. 먹을것 다 먹으면서 살 빼는 것 현실적으로 너무 힘든 것.

저는 한참 많이 먹을 때 3끼 다 먹고, 저녁에 배고프면 라면 3봉에 프라이 올리고, 만두 돌리고, 부족해서 라면에 밥 말아먹고 김치랑 먹으면 꿀맛이었습니다. ㅡㅠㅡ

이것저것 먹다 보니 입도 고급이 되어서 내가 좋아하고 맛있는 것들만 먹으려고 하지 몸을 생각해서 음식을 먹어본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2. 다이어트 식단으로 식습관 변경해보자.

브랜드를 추천드리는 게 아닙니다. 실천 중인 사진입니다.

식단 시작

 

저는 회사 끝나고 집에 들어오면 배민을 켭니다. 항상 먹던 짬짜 팔보채, 족발, 치킨 배달 삼겹살 등 게다가 어느 정도 금액을 써야 하기 때문에 기본이 2인분입니다. 그렇게 많은 음식들을 시키면 아까우니까 또 꾸역꾸역 먹습니다.
이렇게 먹어대는데 살이 안 찌고 배가 안 나올 수가 없죠. 

해서 저는 식습관부터 우선 바꾸기로 했습니다.

기존에 막 먹어서 밥통이 늘었던 양을 줄이는 식으로 우선 습관부터 바꾸자 라구요.

 

3. 극단적인 효과 디톡스도 생각해봤다.

디톡스 : 생레몬은 착즙 해서, 2리터 물에 넣고 그걸 하루에 다 마셔줍니다. 그리고 점심에는 저염식으로 300 ~ 500 kcal를 먹고, 저녁에는 하루 필요한 단백질, 그리고 야채,  과일, 견과류 등으로 필요한 영양을 섭취해주는 겁니다.

현실적으로 레몬 사 오고, 착즙도 하고,  2리터 물 챙기고, 회사 다니면 이걸 들고 다니면서 책상 위에 올려놓고 꾸준히 마셔주면서, 저염식 점심을 또 준비해서 만들고, 저녁에 먹을 것도 또 준비... 저는 솔직히 귀찮음을 많이 느끼는데 관리해서 먹는 것도 쉽지 않은데 아침, 점심, 저녁 먹을 것을 사고 장을 봐야 하는 게 쉽지 않습니다.

 

4. 현실적으로 천천히 그리고 꾸준하게.

브랜드를 추천드리는 게 아니고 제 식단입니다. 

요즘에는 ABC주스라고해서 당근, 사과, 비트가 주 내용입니다.

ABC쥬스 효능 : 비트 사과 당근에 있는 풍부한 식이섬유 그리고 식물성 유효성분으로 이게 몸속으로 들어오면 내방지방이 형성되는 것을 차단하고 내방 지방을 에너지로 활용하게 하고 지방을 흡수하지 않게 한다고 합니다.

단순하게 지방만 태우고 쌓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만 것만이 아니라 건강을 생각했습니다. 

그 외에 효능으로는 야채로 몸에 좋은 영양섭취 또한 목적이었거든요.

섭취 방법으로는 처음에는 200ml을 시작해서 하루 500ml로 하루 동안 꾸준히 먹어주는 게 좋다고 해서 저는 abc주스 하루에 두통을 먹습니다.

 

ㅇ좌 케일주스 / 우 AB주스

 

ABC주스를 만드려고 이전에 당근, 비트, 사과를 사서 싯고, 조각내고, 믹서기로 갈고, 마시고, 시치고 과정이 너무 불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5. 저염식 식단

 

저염식 식단 도시락

 

저도 직장 다니면서 점심메뉴 고르기 쉽지 않았습니다. 가끔은 헤비 한 음식들도 먹기도 했고요, 
요즘은 N쇼핑이나 검색을하보면 저염식 다이어트 도시락이 잘 나와있습니다.

바쁜 아침에 점심 챙기기도 쉽지 않고 매번 같은 음식으로 질리기도 하고요, 간단하게 접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저염식 도시락을 선택해봤는데 양이 조금 아쉬워서 그렇지 맛은 나쁘지 않더라고요 물론 양도 적은 만큼 살 빠지는 느낌도 들기도 하고요, 그리고 다양하게 메뉴도 되어있어서 나름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나와있는 도시락들 칼로리를 보면 대부분이 400 cal를 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가격도 3000 ~ 4000원 때이고요, 물론 편의점에 3000 ~ 3600 가성비 좋은 도시락도 있지만 저염식이 아니다 보니 뺐습니다.

 

6. 다이어트 식단 실행 중.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ABC주스 하나를 비웁니다.
그리고 아침에 자전거 1시간 달리거나 뒷산에 1시간 정도 산 타거나, 1시간 정도를 걷습니다. 솔직히 귀찮아서 띄엄띄엄하고는 있긴 한데 살 빠지는 느낌이 있어서 좋긴 해요,

그리고 아침, 점심, 저녁을 도시락으로 먹습니다. 도중에 ABC주스 하나 더 마시고요,

저염식 도시락에 단점이 단백질이 없는 게 너무 많더라고요, 해서

아침에 도시락을 안 먹고 ABC주스 한 개 단백질 셰이크 한잔을 마시려고 구매도 했습니다 ㅎ;

단백질 프로틴

 

다이어트 방법 보 실시간에 주문해서 천천히 시작하세요, 모두 건강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