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선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 추천

기기정보

by 갱쿤 2020. 11. 28. 20:45

본문

무선 게이밍 헤드셋 도 생각보다 종류나 기능이 많더라고요.  
이 전에 유선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를 추천드렸었는데요 저도 직접 살 거라서 보고 공부하다 보니
총 좀 쏜다는 분들 카페 가서 헤드셋 추천받은 것과 쇼핑몰에서 판매량으로 많이 팔린 것들로 정리를 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ㅎㅎ

유선 게이밍 헤드셋 포스팅 보기

 

무선 게이밍 헤드셋 추천

 


유선 게이밍 헤드셋 vs 무선 게이밍 헤드셋 어떤 게 좋을까?

- 유선 게이밍 헤드셋 장점
1. 반응속도가 빠르다.
2. 무선보다 안전성이 좋다. (하지만 요즘 무선 헤드셋이 잘 만들어져서 나오고 있어서 반응이나 안전성이 크게 밀리지 않는다고 하네요.)
3. 가격대가 무선보다는 저렴하다.

- 유선 게이밍 헤드셋 단점
1. 선이 걸리적거려서 움직임이 불편하다.
2. 연결한 선에 길이로 짧아서 활동 범위가 적다.

- 무선 게이밍 헤드셋 장점
1. 활동이 편하고 들을 수 있는 거리가 넓다. (기기마다 사용 범위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많이 자유스럽죠, 무선 헤드셋에 큰 장점!)

- 무선 게이밍 헤드셋 단점
1. 충전을 해줘야 한다 충전을 못하면 사용을 못한다는 점! (검색해서 보니까 보통 무선은 한번 완충으로 12시간 정도 돌아가는 것 같은데요, 장시간 사용하시는 분들을 충전 시간을 고려하세요, 물론 20시간까지 가는 헤드셋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2.유선보다 비싸다.

3. 유선 보다 무겁다. (무선 같은 경우는 헤드셋 자체에 배터리가 있어서 무선보다 조금 더 무겁더라고요. 장시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선보다는 피곤함?을 좀 더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4. 헤드셋 연결 호환성에 따라서 제한이 있다. (검색 전에는 블루투스처럼 연결하는 건 줄 알았는데 usb형식으로 연결하는 거네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연결하려면 별도 연결선을 따로 구입을 해야 하네요. 블루투스처럼 연결이 자유롭지가 않아요.)

저도 피시방 가서 게이밍 헤드셋 많이 써봤는대요 솔직히 선이 많이 걸리적거리기는 하죠 그 불편함은 뭐라고 말을 할 수가 없어요 ㅋㅋ

꼭 컴퓨터로 게임을 할 뿐만이 아니라, 플스나, TV, 음악 감상, 영화 시청, 블루투스 이어폰처럼 편하게 활동할 수 있는 것은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1. 로지텍 G G933S

포스팅 작성 기준 : 16만 3천 원대

로지텍G G933s

로지텍 브랜드는 정말 컴퓨터용품으로는 안전빵 그 이상인가 보네요,
판매량이 어마어마합니다 ㅎㅎ;

헤드셋 정보를 얻어보려고 총 쏘는 게임 카페나 헤드셋 추천 등을 받아봤는데 G933S추천이 생각보다는 많지는 않았거든요, 그다음 판매량을 검색해봤는데 역시... 로지텍

15만 원대 가격대에서 다양한 기능과 환경 그리고 호환성이 좋아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로지텍을 선택하신 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유선 g430, g930, f450처럼 이어 패드도 따로 판매했으면 좋았을 텐데 인터넷 쇼핑에서 검색해보니까 나오지는 않네요,

로지텍에 장점은 AS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잘되어있다는 점! 꼭 참고하세요 ㅎㅎ

 

크기 50mm (헤드셋), 6mm(마이크)
무게 379g
무선 범위 실내 15미터, 실외 20미터
배터리 시간 최대 12시간
헤드폰 주파수 응답 20Hz ~ 20KHz
마이크 주파수 응답 100Hz ~ 10KHz

 


 

2. 로지텍 G G533 Wireless DTS 7.1

포스팅 작성 기준 : 13만 3천 원

 

 

로지텍이 생각보다 너무 많이 팔려서 상위를 로지텍으로 잡을 수밖에 없네요, 그런데 티브이로 보나 유튜브를 봐도 게이머가 로지텍을 사용하는 것은 잘못 본 것 같은데 저만 못 봤겠죠? ㅎㅎ;;

아무래도 AS나 내구성 등을 보고 안전성이 좋아서 많이 구매하시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물론 기본 다양한 호환이나 기능 등은 당연하고요!

이 무선 헤드셋 같은 경우는 게이밍 감성이라고 해야 하나 조금 무안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G533 다양한 옵션

 

크기 4mm(마이크), 헤드셋은 정보가 안나와있네요ㅜ
무게 350g
무선 범위 15m
배터리 시간 최대 15시간

 


 

3. 로지텍 아스트로 A50 Wireless 4세대
포스팅 작성 기준 : 30만 원대

아스트로 A50

제가 로지텍 빠는 아닌대요 로지텍이 판매량이 많다 보니 순위가 높아 보일 수밖에 없긴하네요;;
전문가용들도 앞도적으로 성능이나 기능적으로 높으면 위에 올렸을 텐데 조금? 무난하네요 ㅎㅎ;;

솔직히 가격대가 꽤나 높은 제품이어서 많이 고민되긴 하는데 4세대라는 장점

3세대와 4세대 차이는
주위 케이블 커넥션이 안정적으로 되고 칩셋 업그레이드, 그리고 전체적인 구동으로 중앙 처리 역할을 하는 STM32 MCU 프로세서가 탑재되어있다고 하고 하네요, 후기에서는 저음에서 웅장한 소리가 들린다고 하는데
어느 정도 막귀에서는 조금 비싸기만 한? 헤드폰이지 않나 싶기도 하고요, 가격에 비해서 음질 말고는 편리성에 대한 효율이 생각보다 적지 않나 싶기는 합니다;;

A50 별도 기능

 

크기 너비 88.4m 높이 182.2mm
무게 370g
배터리 시간 15시간
무선 범위 15m

 

 


 

4. 하이퍼 X Cloud Flight Wireless

포스팅 작성 기준 14만 원대

하이퍼 플라이트

 

이겁니다 이거! 가격은 14만 원대로, 보통 게이머 카페 쪽에서 정보를 얻었는데 이 헤드셋이 정말 가성비 좋다고 하네요.
정말 개인적이지만 다른 제품에 비해서 가격 대비는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카페나 여기저기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곳에 보면, 이 하이퍼 플라이트를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저도 구매한다면
이 제품으로 구매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물론 좀만더 알아보고요 ㅋㅋ

가격은 14만 원 때로 15만 원과 1만 원 차이지만 다른 15~ 20대 에 비하면 가격 대비 효율성은 정말 하이퍼 플라이트가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통 이 무선 헤드셋 하이퍼 플라이트는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추천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공식 지원 시작으로 더 활용성이 높으니 이것도 참고하세요 ㅎㅎ

 

 

 

크기 190mm x 187mm x 87.2mm
무게 285g
배터리시간 LED를 껐을때 30시간
LED 깜빡이 모드 18시간
LED 상시 켜 놓았을때 13시간
무선 범위 최대 20m
주파수 반응 무선 상태 20Hz ~ 20,000Hz
유선상태 15Hz ~ 23,000Hz

 

 


 

5. 커세어 VOID RGB ELITE Wireless Dolby 7.1

포스팅 작성 기준 : 13만 원대

 

커세어 무선 헤드셋

 

커세어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필라이트 다음으로 조금 보인 브랜드 인대요, 가격은 13만 원대이지만
음질은 무난할 텐데 아쉬운 것은 무선 거리나, 무게 등 조금 아쉬운 스펙을 보이고 있는대요
유저들 사이에서 나온 브랜드라서 호기심에 조금 봐봤는데 다소 아쉬운 느낌이 생각보다 많이 느껴지네요 ㅎㅎ;;

다른 제품들은 무선이 보통 15M 정도로 나오는데 이 제품은 12M입니다.

12M 정도가 꼭 낮은 것은 아닌데 다른 제품과 비교를 해봤을 때는 다소 아쉽지 않나 싶습니다.

크기 200m x 95mm x 200mm
무게 400g
배터리 시간 최대 16시간
주파수 응답 100Hz ~ 10kHz




 

6. 블랙샤크 V2 PRO

포스팅 작성기준 27만 원대

 

 

요즘 블랙샤크 V PRO로 이 제품이 핫하다고 하네요, 그런데 판매량을 보면 그렇게 높지 않은 걸로 봐서 다수 소수분들에게
만 알려진 제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제품은 플라이트보다 음질, 마이크 품질, 착용감이 좋다고 하는대요, 필라이트는 보다 14만 원 정도 더 비싼 제품;;
음 14만 원이 적은 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왕 살 거면 좋은 거 사자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필라이트 2로 나와서 30만 원대 나오면 필라이트가 더 좋지 않을까 싶지만, 현제 나온 제품에서 스펙이나 후기 평으로 봤을 때는 값어치는 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귀 조임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 편하다고 하네요, 이것도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장점이죠 ㅎㅎ;

무게  320g
무선 범위 흠;; 거리가 없내요?;; 
설마 너무 낮아서 공개를 안하는건가;;
배터리 시간 24시간

 

이번 포스팅은 저도 무선 헤드셋을 구매해보려고 이것저것 정보를 많이 수집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필라이트를 구매하지 않을까 싶은데 유선에 비해서 무선이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그 편리함은 유선 이어폰과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차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

물론 유행도 있겠지만 옛날에 에어 팟 처음 나오던 시절 비싸고 해서 그냥 좀 더 가성비 좋은 무선을 써야지 했지만
요즘은 유선보다 무선을 대부분 사용을 하고 있지요? ㅎㅎ;;

옛날 같은 경우는 연결이나 호환 등이 약해서 캔 슬린 등으로 불편함이 있겠지만 지금 기술로는 그런 걱정을 안 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포스팅을 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