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팟 2세대 와 에어팟프로 상세 스팩 차이

기기정보

by 갱쿤 2020. 3. 20. 01:42

본문

 

제가 에어팟 2세대 살 때도 3세대가 있긴 했는데 갓 나와서 출고가가 33만 원 정도 하더라구요,
그때 당시 에어팟 2세대는 15만 6천원인가 최저가로 살수있었는데 비교도안보고 그냥 에어팟 2세대 구매했습니다 ㅋㅋ

1세대도 비교해봤는데 1세대와 2세대 차이는 결국 시리가 되냐 안 되냐 차이 ㅋㅋㅋ 그리고 많이 차이 나지 않지만
배터리 쪼끔? 정도 있다고 해서 그냥 2세대로 질렀습니다 ㅋㅋ

에어팟3세대 좋아 보이긴 하는데 너무 비싸요 ㅎ;;

1. 디자인

좌 에어팟 3세대 / 우 에어팟 2세대



에어팟3은 짝퉁 없습니다. 그냥 이거 33만원짜리야!!! 에어팟찐이라고!!! 끼고 다니면 지나가면서 ㅇ_ㅇ 에어팟3 프로 라는걸 압니다. 

그리고 앞부분에 테이퍼형 이어 팁이 있어서 안정적으로 귀에 잘 고정됩니다.


그러지만 에어팟 2세대는
에어팟 1세대와 2세대와 구분이 안 갑니다. 콩나물 디자인은 그냥 똑같습니다. 1세대 귀에 꼽고 이거 2세대인대? 이러면
가까이 가서 시리 부르기 전까지는 모릅니다 ㅋㅋㅋ
게다가 너무 나 똑같은 차이팟 에어팟 짝퉁들이 많아서 에어팟2세대를 끼면 저게 2 ~ 3만 원짜리 짝퉁인지 바로 앞까지 가서 자세히 보지 않는 이상은 육안으로는 구분이 안 갑니다. 15만 원 이상인 에어팟인지 구분이 안되죠,

 


 

2.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에어팟3만 해당)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에어팟3 프로는 이어 팁이 있어서 외부로부터 소리 차단이 강합니다. 에어팟을 빼지 않고
간단한 터치를 하면 빨간색 박스가 마이크 역할을 해서 외부 소리를 증폭시켜줘서 사용자에게 들려줍니다.

 


 

 

3. 음질 (에어팟3만 해당)

에어팟3세대는 음질향상이 개선되었습니다.

 

에어팟1과 2세대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에어 팟 2세대 사기 참 애매했죠;;

지금 인터넷 가격으로는 에어팟1세대와 유선충전 에어 팟 2세대와는 가격차이가 없습니다.

가격을 검색해보니 오히려 1세대가 더 비싸게 팔고 있네요 황당;;

 


 

4. 배터리 용량

에어팟3세대 프로

 



에어팟3 세대 에어팟 2세대
케이스 배터리 사용시간 24시간 케이스 배터리 사용시간 24시간
이어폰 풀충전으로 최대 4.5시간 이어폰 풀충전시 최대 5시간
케이스에 5분정도 충전했을때 이어폰으로
들을수있는시간 1시간
케이스에 이어폰을 넣어서 15분충전으로 최대 3시간
에어팟 3세대와 같습니다.




배터리 사용시간을 비교해보면 케이스 안에 배터리 양은 똑같고
풀 충전 시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은 에어팟2세대가 0.5시간 (30분) 더 사용할수있는것으로 나와있네요

 


 

5. Siri

에어팟3프로와 에어팟2세대 기능 차이는 크게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귀에 꼽고 시리야~ ㅎㅎ

지하철 안에서 하기는 쪽팔려요 ㅋㅋ

 


 

이렇게 에어팟2세대와 에어팟 3세대프로 상세 스팩을 비교해봤습니다.
아주 큰차이로는 디자인과 에어팟프로에서 스피커 부분, 그리고 이어팁 정도 되겠네요,

배터리 부분은 2세대보다 조금 못해서 아쉽네요

솔직히 간지? 라고 하죠;;

에어팟 3세대 프로 같은 경우는 짝퉁이 없고 너무? 비쌉니다 출고가 329,000원
대략 33만원;;

포스팅 기준으로 에어팟 2세대 인터넷 가격으로 15만원 쿠폰이나 카드 할인 등으로 잘 알아보시면
14만 원까지 구매가 가능하네요,

유튜브나 후기 보면은 음질 테스트가 있어서 보고 들어 봤는데 짝퉁 에어팟 말고는

에어팟1, 에어팟2 에어 팟 프로에서는 구분이 잘 안됩니다;;
제 막귀에서는요 ㅎㅎ;

음질 예민하신 분들은 에어팟 프로 구매하시는 게 좋겠네요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