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사거리 맛집 김종용 누릉지 통닭 추천메뉴와 가격알아봤습니다.

오늘만 딱 한잔

by 갱쿤 2019. 7. 17. 04:10

본문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1008
지번 :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158-1051
전화번호 : 02-2612-9282

 

 

 

 

오랜만에 술한잔하러 친구놈에게 밥산다고 해서 갔더니 이곳이
그렇게~ 사람이 많다고 해서 고기를 먹고 싶었지만 결국 사준다는조건으로 ㅋㅋㅋ
아쉽지만? 누룽지통닭집을 갔습니다.

누룽지통닭을 강남구청 어디서 먹어본것같은데 김종용 누룽지통닭인지는 잘모르겠어요 ㅋㅋ
무튼 체인점같은데 전에 먹어봤던 기억으로는 꽤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일반 치킨이 너무 질리신다면 누릉지통닭도 도전해보세요!

 

 

정문앞쪽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있는 통닭들 츄릅~ ㅎㅎ;

 

 

위에움짤이 용량때문에 자르다보니까 퀄리티가 너무 떨어지내요, 사진도 올려봅니다 ㅎㅎ

 

영업시간
오픈 : 15:30분
마감 : 00:30분

일반 치킨집에 비해서 오래 하지는 않내요.
대략 7시 반쯤되었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했구요 자리도 없어서 밖에서 15분정도 기다렸던것같아요.
기다리는 내내 조금? 불편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을생각에 즐겁기는했습니다 ㅋㅋ

 

 

정문옆에는 이렇게

매스컴을 통해서 검증된 명품 맛집! 이라고 하는군요.
요즘 매스컴이나 블로그? 저도 포함되는건가요? ㅋㅋㅋ 믿을게 못되서,
참고로 저는 돈받고 하는게 아니니까 솔찍하게 습니다 ㅎㅎ ㅋㅋㅋ

VJ 특공대부터 오늘저녁 등 다양한 티비 프로그램에서 많이 나왔내요,

 

입구들어가기전 사진 요로코롬 티비에 나왔다고 하내요 ㅎㅎ

김종용 누릉지통닭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누룽지 쌈닭과 콘치즈를 주문했습니다.
누룽지 쌈닭 가격은 포스팅 기준으로 2만 2천원!
콘치즈는 5천원정도 하고있내요 ㅎㅎ

이곳에서는 닭과 쌀이 국내산이구요, 메뉴는 다양하게 나와있습니다.


전에 강남구청에서 먹었던 누룽지통닭은 매콤 하고 매웠던것같은데 메뉴판을보니 체인점이 다른것같습니다 ㅎㅎ;

 

기본 반찬구성입니다.

오댕과 오댕국물은왠지? 통닭집에서 잘안어울리는것같은데 ㅋㅋㅋㅋ
열무김치는 누룽지통닭먹다가 느끼할때 한번씩 먹어주면 상큼하니 맛있습니다.

 

주메뉴입니다. 누룽지통닭 ㅎㅎ
닭이 퍽퍽하지도않고 안이 촉촉하니? 부드러웠습니다.
고기가 살살녹는듯한? ㅎㅎ;;

맛은 일반 구이 통닭 정도되겠내요,

 

닭밑에는 누룽지가 지글지글 들러? 붙고있습니다 ㅋㅋㅋ
닭기름이 누룽지에 잘스며들어서 꼬소? 했던것같아요,

그리고 양파는 잘 안어울릴지 알았는데, 너무 기름진다싶을때 양파와 곁들여서 먹으면
깔끔하면서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가운데애 누룽지 긁어서 찍어봤습니다. 역시나 비주얼이 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고소해보이고 맛있어보이는데 사진찍는것은 너무나 어렵군요 ㅎㅎ;

누룽지 쌈닭포함으로 나온 비빔면 ㅋㅋㅋ
달과 함께 쌈싸먹으면 맛있다고하는데 같이 싸서 먹지는 않게되고
계속 따로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맛은 일반 막국수 정도 였습니다 ㅋㅋ


그리고 서브메뉴로 주문한 콘치즈!
5천원 인대요, 이것도 평타 ㅋㅋㅋ

그래도 생각보다 치즈가 가득 들어서 쭉쭉늘어나더라구요,
누룽지통닭집에서는 서브메뉴가 생각보다 잘나오는것같아요,

주문할때는 그냥 투다리 작은 그릇에 나올줄알았는데 ㅋㅋㅋ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저정도면 두개는 먹을수있을것같아요 ㅎㅎ

 

평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광명사거리 주변에는 치킨집이 많이있는데 구이 통닭집은 많이없더라구요,
새로운 음식? 메뉴로 추천할만합니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