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트북 가방 고른는 방법과 브랜드 추천

노트북

by 갱쿤 2020. 3. 19. 04:44

본문

 

노트북 백팩 브랜드 추천

 

노트북 가방 브랜드를 추천해보고자 검색해봤더니

역시 한 브랜드에 광고성 블로그 글밖에 안보이더라구요;;

뭐 브랜드 추천이면 맞긴 하지만 노트북 가방에 적합하지도 않은

쿠션감 1도 없는 천가방을 노트북 가방이라고 추천하는 것은 하 진짜! 너무하잖아 ㅋㅋㅋ

 


 

노트북 가방 조건

보통 노트북이면 아주 저렴한 건 30만원때도 있지만(30만원도 돈입니다;;), 비싸면 300만원도 넘는 기계죠
노트북을 보호할 수 있는 아주 기본적인 조건은 필수입니다. 그런데 블로그나 쇼핑등을 검색해보면 기계를 보호할수있는 조건도 안되는데 노트북 백팩이라고 막 올라와있고 또 많이 팔리기도 했더라구요, 뭐 그건 개 이적이긴 하지만 ^^;
이왕이면 잘 알고 사셔야죠? ㅎㅎ

 

 

백팩 안에 노트북이 충분히 보호될 수 있는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주셔해요. 제가 전에 노트북 가방 그리고 여행용 겸으로 구매한 가방입니다. 

노트북 백팩 전용 가방을 보시면 노트북을 넣는 공간에 보시면 저렇게 보아 재질? 같이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어요,
흠집이 나지 않게 보호해주는 겁니다. 파우치 넣고 가방 넣으시면 상관은 없지만 굳이 백팩 쓰는데 파우치까지 넣어서 2겹은 불편할 것 같아요 ㅎㅎ

새로 노트북 사고 플라스틱? 같은 재질에 노트북 긁이면 생활 흠집이 많이 날 것 같아요

생활기스는 = 가치 떨어짐 (혹시나 중고로 팔 때;;)

 

좌 : 부드러운 제질로 노트북에 기스가 안날것같다 / 우 : 천? 플라스틱? 같은 제질로 노트북에 기스가 팍팍 날것같다

 

 

그리고! 양옆으로 쿠션 빵빵하고 노트북이 안에서 딱 맞게 고정이 되어 흔들리지 않는 게 좋습니다.
노트북 무게가 대략 1kg~2kg정도 하는데 노트북에 흔들리는 가방을 한두시간 넘게 매고 다닌다고 하면 꽤 불편하고;;

노트북에 흔들리는 뒷모습도 조금 없어 보일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맥북프로 16인치가 안정적으로 감싸서 들어가있습니다.

 

가방은 대략 5년 정도 쓴 것 같은데 각에 힘이 빠지긴 했네요 ㅎㅎ;;

그리고 또 하나는 밑부분에 쿠션입니다. 다른 가방 보니 위처럼 보아털?로 기스 보호가 잘되어있는데 밑부분에
쿠션이 없어서 막놓다가는 노트북을 내려꼿는 정도에 타격이 가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가방 전체가 쿠션이 빵빵하면 더 좋죠 그런데 그만큼 부피가 늘어나서 조금 불편하기는 해요 ㅎㅎ;

그리고 노트북은 전자 기계 물에 취약하죠! 당연히 방수가 잘되어야 합니다.

 

가방 하단 쿠션이 빵빵하고 빵빵해보인다.
다양한 공간과 여기저기 쿠선이 빵빵한가방 좋아요

 

그리고 중요한 것은 당연히 실용성 있는 디자인과, 가격? 이되겠죠 ㅎㅎ
그리고 제가 차가없고 돌아다니면서 옷과 생활용품 조금 넣은상태로 노트북까지 넣고 2시간 다녀봤는데
어깨에 닫는 부분과 등 부분에 쿠션도 중요하더라구요. 생각보다 가방안을 꽉 채워서 다니면 어깨가 아픕니다 ㅎㅎ;;
노트북과 보조 물건들만 넣고 다닌다면 크게 상관없 없구요 ㅎㅎ

 


노트북 가방 브랜드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 생각보다? 노트북 전용 백팩이라기보다는 백팩에 노트북을 보호하는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있는 정도가 맞는 것 같아요.

가방 브랜드가 많긴한데 전부다 까볼수는 없어서 대략 간략하게 4개정도만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여성 백팩도 막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

 

 

첫번째 : 인케이스

 

노트북외에 공관 활용이 용이한 가방

 

 


대략 5년전쯤인데 노트북 넣고 다닐 백팩 여기저기 물어보고 다니다 보니,
전에 아는 디자이너가 인케이스 엄청 추천하더라고요 검색해서 봤더니, 가격때도 브랜드 치고는 가격대도 완전비싸지도 않고 인기가 꾸준한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검색에 보면은 15인치 노트북 백팩이랑 17인치 노트북 팩팩 찾는 분들 많더라구요
사이즈가 다 향해서 큰 백팩 구매하시면 다 들어갈 것 같아요 ㅎㅎ

가성비도 좋구요, 제가 이 가방을 살까? 하고 엄청 고민하다 보니 가방만 눈에 보이더라구요 2주동안 고민하면서
출퇴근에 가방들이 눈에 보였는데 인케이스 가방이 많이 보여서 다른것을 샀습니다 ㅎㅎ;; 너무 흔한거 싫었어요! ㅎ

그때는 이상하게 남들 막 유행하는거 따라가는걸 싫어해서 개성 자체를 레어 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도 아닌데 이상한 고집이 있었나 봐요 ㄷㄷ


 

쌤소나이트(레드)

솔직히 이 가방 이름은 들어 본 적은 있는데 저도 검색하다가 알았어요 ㅋㅋㅋ 그때 할인전하면서 가방 허접한 것들만 본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너무 허접한 브랜드라고 생각했었는데 ㅋㅋ

쌤소나이트는 소지섭이 광고를 보내요 남가 직장인에 센스 있는 가방이 많이 있는것같아요.
가격 때는 저 가 평균 2만 ~ 80만까지 다양하네요

몇 개 들어가서 봤는데 노트북을 넣는 공간이 없는 것도 있네요 이건 잘 찾아서 구매하셔야 할 것 같아요
디자인이 좋아서 직장인 백팩으로 꽤 좋을 것 같아요

들어가서 봤더니 디자인이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개성 있는 것도 있고 심플한 것들도 많고
나중에 저도 여기서 가방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ㅎㅎ;

여자 노트북 백팩 가방도 보여서 올려봐요, 여성전용도 있긴 하네요 ㅎㅎ

 

 

여성 전용 백팩인가봐요 노트북을 넣는 공간은 무난하게 있는것같아요;;

 

 


 

타거스 (Targus)

노트북 전용? 가방이나 백팩으로 검색해도 많이 안 나오고 조금 눈에 보이길래 가져와봤어요 ㅎㅎ;
카페나 지식인 등? 마케팅 일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개인 의견 내주는 커뮤니티도 검색해보니 한두 번은 보이더라고요

여행용? 스포츠한? 느낌이 있는것같아요 ㅎ;;

 

 

 


 

 

아이딜리틱

제가 구매한 가방 입니다 ㅋㅋㅋ (맨위에 맥북 + 백팩)

그냥 막 추천드리는 것은 아니구요 대략 가방을 5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물론 매일마다 사용하는 게 아니라 한달에 2~3번정도? 사용하는데 각이 많이 안죽고 괜찮더라고요

크기는 조금 크지만, 차가 없어서 여행 다닐 때 이것저것 넣을 수 있는 공간도 다양하고 좋더라고요,

옷이랑 생활용품을 막 넣고도 노트북을 안전하게 들고 다닐 수 있고요, 쿠션도 좋구요

그리고 잘은 모르지만 이가방 브랜드를 쓰는 사람은 또 많이 못 본 것 같고요, 심플하고 이쁜데? 잘 모르는 브랜드,
제가 원하는 그런 브랜드 ㅎㅎ;

가격때는 8만 ~ 14만 원 때입니다. 저때 5년전쯤에는 14만인가 주고 산 것 같은데 ㅎㅎ;
여행 때나, 짧은 거리 자전거 탈 때 등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백팩 가방 브랜드입니다.



지금와서 보니 조금은 인케이스 느낌도 있는것같다;;

 

가방 크기도 커서 아마 저한테 있는 가방 정도면 17인치도 들어갈 것 같아요 16인치 노트북 넣고도 공간이 더 있었는데요
인케이스 사이트 들어가 보니 제 가방은 단종됐나 봅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