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 여자 공용 여름 샌들 브랜드 순위및 추천

추천및 순위/샌들

by 갱쿤 2019. 7. 31. 02:56

본문

 

남여 여름 샌들 브랜드 추천

 

장마철이다 보니 여름샌들을 신으시고 돌아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 역시 샌들에 관심이 생겨서 어떤 샌들이 좋은지 알아봤습니다. ㅎㅎ

2~3만 원 때에 가성비 샌들도 많지만, 샌들 같은 경우는 비가 많이 내릴때 편하게 신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샌들같은경우 물먹고 금방 으깨지거나 며칠 안 신었는데 찢어지고 분해? 되는 사진들이 자주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보통 저는 브랜드 있는 제품들을 추천드리는대요, 이유는 브랜드 제품들은 이름을 걸고 상품들을 내놓기 때문에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내구성면에서도 인지도가 중요해서
좋은 상품들을 판매를 해야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신뢰감을 주기 때문입니다 ㅎㅎ


보통 샌들은 남녀 공용 기준입니다.
포스팅 순위 기준은 쇼핑몰에서 판매 기준으로 추천드립니다.

 


 

 

1. 버켄스탁

제일 기본적인 샌들로 버켄스탁은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가격은 3~9만 원 때로 다양한 가격 구성이 되어있고 인지도나 디자인 내구성은 제일 평균입니다.

버캔스탁 아리조나
버켄스탁에서 착한 가격에 좋은 내구성 그리고 기본적인 샌들로 제일 심플하고 무난한 스타일에 샌들입니다.
쇼핑몰에서는 버켄스탁 샌들 중에 제일 높은 판매량이 높은 샌들입니다.

19SS EVA 아리조나

 

버켄스탁 취리히

높은 쿠션감에 탄성은 좋은 재로 지면과 닿는 분은 부드럽게 완충하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윗 재질은 색깔에 따라 스위에드 제품과 레더(가죽으로 된 제품) 이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밀라노 034791


내구성도 좋고 
제일 무난한 스타일로 다양한 코디에 어울리고 청바지나 면바지, 반바지를 입어도 전혀 어색해 보이지 않는 디자인으로 베이직한 디자인 인것같습니다 밀라노 034791는 뒤꿈치 부분에 발목을 감싸줘서 안정감 있게 슬리퍼를 신으실 수 있습니다. 

밀라노 034791 BK / 034701 DBR / 034753 BU

 

 


 

 

닥터마틴

닥터마틴은 가죽신발로 정말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저도 닥터마틴 제품이 2개 정도 있는데, 내구성 하나는 정말 최강입니다. 3년 가까이 신어도 다른신 유행타지 않고 기존 샌들과는 다르게 과하지 않는 레어한 느낌이 심심하지 않으면서 좋습니다. 가격 부분에서는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비싼 편입니다. 가격은 보통 8~ 18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닥터마틴 레드핀 샌들

기존 일자 형식에 디자인이 질리시는 분들은 레드핀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가격 할인? 이 있어서 저도 질렀습니다 ㅋㅋ; 솔직히 브랜드도 비싼? 느낌으로 고급지고,
가죽이라 내구성도 정말좋구요, 그리고 너무 발이 개방돼있는 게 조금 불편해 보였는데 지그제그로 되어있어서
발부분을 조금?더 가려주니 발에 너무 집중이 안되보여서 좋더은 것 같습니다 ㅎㅎ

흰색도 흰색은 정말 흔하지 않게 예쁜데 때가 탈것같아서 잘 관리해서 신으셔야 할 것 같은데요 ㅎㅎ;
아무래도 가격이 있다 보니까 막신기 좋은 검정보다는 관리는 어렵겠지만 흰색을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닥터마틴 그리폰 샌들

색상은 블랙과, 다크 브라운이 있습니다.
남녀 공용이구요, 천연가죽으로 내구성이 정말 강합니다. 디자인은 정말 고급지고 세련되보이 내요 ㅎㅎ
뭐 상세페이지에다 다 써져있는 거지만, 청바지나 면바지 반바지 등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닥터마틴 그리폰

 

 

 


 

캠퍼샌들

조금 뜨고있는? 브랜드 샌들입니다. 요즘 여성분들이 캠퍼 샌들을 많이 보시는것같은데요, 제 포스팅은 남녀 공용이라 여성용 샌들을 안올렷지만, 여성용 샌들은 정말 이쁜게 많습니다. 검색량도 다른 브랜드 샌들에 비해서 높은평이고, 유행이 탈것같지만 가격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높은 수준 10만 ~ 20만원으로 흔하게 볼수있는 가격대는 아닌것같습니다 ㅋㅋㅋ 판매량은 적어 보이지만 보통 샌들디자인들은 가볍고 단점이 허술해(없어)? 보이기 마련인데 캠퍼 샌들 같은 경우는 정말 제품 하나하나 보시면 고급지다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제품 완성도가 정말 높습니다. 저도 여유만 있으면 캠퍼 샌들 하나 마련해야겠습니다 ㅎㅎ

 

 

Camper Spray K100206-008 One Color

 

 

 

 

 

남성샌달로우 Oruga Sandal K100287-008

느낌은 조금? 닥터마틴 디자인과 비슷해 보이지만, 뒤꿈치가 쓸리지 않도록 뒷부분에 보호대가 되어있네요 ㅎㅎ
깔창은 검은색이라서 때가 타 보이지 않고 내구성이 정말 좋아 보이는 제품입니다.

남성샌달로우 Oruga Sandal K100287-008

 

 

츄바스코

기존 흔한 디자인이 질리고 남들과는 조금 다른?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츄바스코를 추천드립니다.
기존 샌들과는 다르게 디자인이 독특해서 튀어 보일 것 같지만 막상 신으면 예쁘고 편안한
샌들이라고 합니다. 저는 돌아다니면서 직접 보지는 못한 것 같은데 생각보다 판매량이 높습니다.
여성분들 주로 구매하실 줄 알았는데 후기를 보니까 남성분들도 많이 구매한 것 같습니다 ㅎㅎ

츄바스코 아즈텍
츄바스코

 

 


 

크록스

한때 유행? 했던 크록스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편안함에 끝판왕이라고 할수있죠, 아주 막신어도?
될 정도로 한번 신으면 편안함에 헤어 나오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ㅋㅋ;
디자인은 조금 둔탁한? 느낌으로 어린이들? 에게만 인기 있는 줄 알았는데 성인 분들도 많이 신으시더라고요 ㅎㅎ
판매량이 높아서 올리기는 했는데 디자인 부분에서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것 같습니다 ㅋㅋ;;;;


크록밴드 샌들 슬리퍼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크록밴드 샌들은 조금 둔탁한 느낌과 달리 라이트라이드는 조금? 디자인이 향상? 된 것 같네요 ㅎㅎ
구멍이 송송 뚫려있어서 그런지, 둔탁한 느낌이? 많이 줄어 보입니다.

크록스라이트라이드

 

 


 

아디다스 오리지널 아딜렛 샌들 2.0 AC8583

가죽으로 앞부분이 많이 쓸리고 무겁고 가죽이 싫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샌들입니다.
판매량도 무난하고, 가성비 그리고 가벼운 느낌이 좋습니다. 디자인도 튀지 않고 운동화 같은 느낌으로 아주~ 편하게
신으실 수 있는 샌들입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샌들
아디다스 오리지널 아딜렛 샌들

 

 


 

 

뉴발란스 SD3205

천계열 그리고 스포츠 한 느낌으로는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과 비슷한데요, 아이다스 아딜렛보다는
조금 묵직한 느낌이 있지만, 안정감 또한 올라가 보입니다. 높은 깔창으로 쿠션감이 좋고, 신을때 편해서
막 신을 수 있어서 여름에 자주 신기 좋아 보입니다.

뉴발란스 SD3205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