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랜드, 화장품, 옷 세일 정보 공유해주는 써프라이즈

일상 및 쇼핑 팁

by 갱쿤 2018. 8. 1. 02:0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찬? 세일정보를 제공해주는 써프라이즈 사이트입니다~


이렇게 좋은 정보를 공유해주는 사이트가 있는줄 이제 알았습니다;;


이런 사이트에외 다양한 좋은 정보? 들도 올리려고 생각중이에요 ㅎㅎ


요즘 무엇을 사더라도 정가에 사는건 아주 손해잖아요~




써프라이즈



음... 브랜드는 잘은 모르겠어요 ㅋㅋㅋ

각자 원하시는 것으로 알아서 으셔야겠지만



써프라이즈에서 제공하는 세일 정보들은 업체가 다양하게 나옵니다~


이것저것 다안가리고 잘 나오는것같아요,


사이트에 들어가면 100만명이 기다린다는데 그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것같아요 ㅎㅎ



저도 청바지 정보 좋아하는대 최근에는 플랙진 세일정보도 나왔내요,



오프라인 온라인 안가리고 세일정보를 공유해주니 아주 굿굿!



패션 세일정보


큰 카테고리로는


패션, 그리고 화장품, 그리고 음식 세일정보를 주고있어요,

정말 착한 사이트 같내요 ㅎㅎ


미리 알았다면 여기를 자주 이용할걸 ㅠ


왜 여태몰랐을까요?



브랜드 세일정보


브랜드쪽은 보기가 조금 어렵지만


그래도 최신으로 세일하고있는 브랜드들이 앞으로나오니


매일매일 봐도 다양한 세일 혜택을 보실수있을것같아요



푸드 세일정보



푸드쪽 세일로는 포스팅 날짜로


도미노 피자와 KFC가 특별? 세일및 행사를 하고있나보내요 ㅎㅎ


저곳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브랜드 상세 정보가 나오는대요



무신사 86로드 특별기획전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세일을 하고있는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어제 써프라이즈로 구경갔을때는 저번주에 플랙진이 오프라인에서


한정수량 세일을 했더군요 ㅠ


몇일 빼먹으면 좋은기회를 놓치는것 같아서 아쉬워요.


오늘 들어와보니 86로드 특별기획전으로 무신사에서하고있나보내요 ㅎㅎ



앞으로 정가로 돈 다냏고 이용하지마시고~


세일정보 가셔서 알찬 쇼핑들 하세요~ ^^



써프라이즈 사이트 보러가기


(클릭하시면 써프라이즈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