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좋은 페이탈리즘 블랙 크롭진 추천합니다.

리뷰 및 후기/옷

by 갱쿤 2019. 4. 5. 01:40

본문

청바지 제품번호 : FATALISM0069

 

저같은경우 겨울쯤되면은 밝은 청색이나, 일반 청색은 추워보여서 블랙진을 많이 입게 되더라구요,

비싼청바지는 기본 10이상해서 40까지 있지만 너무 후달리죠...
그리고 인터넷 검색해보면 저렴한 2~5만원때 청바지들도 많구요,

 

15만원 미만대로 블랙진이 4벌이 있습니다.

 

다른청바지들은 입을때조금 꺼끌?거리는것을 못느꼇거든요?

새로운 블랙진을 찾아보고자. 페이탈리즘을 구매해서 입는순간!!!

 

응? 겁나 편하다;;;

 

입었던 브랜드들이 질리면서 새로운 청바지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이전브랜드는 6만원 때였는데

이번 블랙진은 8만원때... 3만원 더 주고 사야해서 조금 부담은? 되었죠 ㅋㅋㅋㅋ

 

그런데 잘산것같아요. 진짜 입는순간 느낌이 완전다릅니다 ㅋㅋㅋ

가성비 블랙진으로는 완전 추천드려요.

 

한 두달은 입어서 주름이 지긴했는데 캐쥬얼하고 깔끔하니 이뻐요 ㅎㅎ

 

착샷은 없지만 ㅋㅋ;

 

작성자 173cm, 64kg에서 44사이즈로 아주 적절합니다. 

기장수선도 안하고 바로 입어서 완전 좋습니다 ㅋㅋ;

 

페이탈리즘 크롭진

 

 

청바지 뒤에는 고유번호? 인 넘버가 있습니다.

옜날 폰으로 찍은 사진이라그런지 깔끔하게 안나왔내요 색은 위에 사진이 맞구요, 완전 검은색입니다 ㅋㅋ

2개월정도 입다보니 너무 지저분하내요 ㅋㅋㅋ;;;

 

 

 

그리고 제품 이름은 black normal crop jeans 으로 나와있구요,

밑에 보시는 사진은 노멀입니다. 밑단이 살아있는거에요, 거기에 데미지 가 들어가있는 사진입니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지퍼 손잡이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조금 큰느낌입니다 ㅋㅋ

뭐 닫고 앞부분으로 가리면 보이지는않는데 이전브랜드들은 손잡이가 작은체로 자주써서 익숙하다보니?

내겐 조금 큰 지퍼 손잡이 ㅋㅋㅋㅋ

 

조금 크다고해서 무게가 느껴지거나 튀어나와보이지는 않습니다.

 

페이탈리즘 지퍼

그리고 동전 주머니 ㅋㅋ, 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긴하지만, 일반 큰주머니에 동전넣으면

소리나는게 불편하고, 동전이 주머니에서 휘젓고다니다보면 동전냄새?때문에 ㅋㅋㅋ

동전같은경우는 작은 주머니를 애용합니다 ㅎㅎ

 

징밖음질은 청바지 고정력좋게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다른브랜드들도 이렇게 되어있어요 ㅎㅎ

 

페이탈리즘 크롭진 블랙

 

이제곳 봄이내요, 밝은색 청바지를 구매할예정인데

 

페이탈리즘 청바지 입고 편한 착용감에 감탄해서 다른 중저가 브랜드 청바지가 눈에 안들어옵니다 ㅋㅋㅋ

뭐 다른브랜드도 좋을것같긴하지만;; 새로운 시도는 생각이 안나내요 ㅋㅋ 디자인이나 원하는색이없으면 모를까

다음에는 밝은색 계열로 구매하고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페이탈리즘 청바지

가성비 청바지로 정말 추천드립니다. 일반 5만원짜리 청바지와는 달라요,

 

물론! 5만원보다 3~4만원더 비싸긴합니다 ㅠ

저도 아까웠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한번 입어볼만한것같습니다 ㅎㅎ

 

이후로 기존에 있는 청바지 브랜드 들도 포스팅하겠지만,

결과적으론 13만원때? 청바지보다 가성비 최고인것같습니다 ㅋㅋㅋ

 

비싼건 부담되서 못사요 ㅠ

반응형

댓글 영역